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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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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★★2025년 조호물품 신청 안내★★★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-01-06
첨부파일 조회 185

★ 매년 1분기(1~3월분) 조호물품 신청건은 3월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 

 

<비대면 신청 절차>

 

1. 첨부파일(위생 소모품 지원 신청서체크리스트)을 다운로드 후 작성

 

신청서 작성 전 주의사항 필독!! 

- 체크리스트 7가지 물품 중 한 가지 물품 선택후 신청서의 '위생 소모품 지원 내용'란에 기재함.

 

2. 작성한 신청서(위생 소모품 지원신청서) 사진 문자 전송 ☎ 010-9687-5175 (문자전용 전화/ 통화 불가능)

 

3. 문자 전송 후 ☎ 055-392-5728 또는 055-392-5715로 확인 전화

 

 

※ 확인 후 3주 이내로 신청한 조호물품을 택배로 보내드립니다.

 

 

<비대면 신청이 불가한 경우>

 

※ 조호물품 최초 신청자 

 

   치매 진단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(당해년도 처방전) 제출 및 신분증 확인 필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- 치매치료비 지원, 실종예방사업 등 다른 지원 사업 함께 연계

 

<조호물품 제공 및 주의사항>

 

※ 2025년도 2~3월경 금년도 지침에 따라 제공 대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

 

⚪ 치매안심센터에 등록된 치매환자로 최초 신청일로부터 1년까지 제공

⚪ 대상자가 서비스 지역을 변경하거나사망한 경우에는 물품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.

⚪ 시설 입소자의 경우 물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제외

⚪ 지난 분기 물품은 소급해서 제공되지 않습니다.

⚪ 매년 예산사정에 따라 품목 및 수량은 달라질 수 있으며, 예산 소진 시 미지급될 수 있습니다.

⚪ 매년 지침 변경에 따라 1분기 신청 전, 반드시 지급기준 문의 후 신청 바랍니다.

⚪ 양산시 치매안심센터에서는 택배 수령과 관련하여 파손, 분실 등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

<문의전화>

☎ 055-392-5728 또는 055-392-57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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